아티잔, 국내 최초 듀얼패턴 ‘엠보’ 사각싱크볼... ‘최화정쇼’서 다시 선보여
2025.11.10아티잔, 국내 최초 듀얼패턴 ‘엠보’ 사각싱크볼... ‘최화정쇼’서 다시 선보여
■ 국내 최초 듀얼패턴 적용한 ‘엠보’ 사각싱크볼… 풍성한 패키지 구성과 할인 혜택 제공
■ 3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 2차 방송 판매…7월 1차 방송서는 17억 전량 매진
프리미엄 사각싱크볼 전문기업인 아티잔(대표 천명구)이 자사 대표 모델 중 하나인 ‘엠보’ 사각싱크볼을 3일 오후 8시 45분 CJ 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2차 방송 판매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아티잔 사각싱크볼은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혁신적인 설계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싱크볼 브랜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엠보’ 사각싱크볼(모델명 EDU858)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향상시킨 아티잔의 대표 모델로, 주방 리모델링 효과를 더해주는 장점을 지닌다.
엠보 제품은 싱크볼 바닥과 벽면에 서로 다른 마감 기법을 국내 최초 적용한 ‘듀얼 패턴’ 제품으로, 바닥면은 스크래치에 강한 입체적인 엠보 패턴을, 벽면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광 헤어라인 기술로 마감했다. 이는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추며 주방의 기능을 다층적으로 높여 준다. 표면 전체는 오염과 물 얼룩을 사전 방지하며 오랜 기간 깨끗이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싱크볼의 각 모서리 부분을 10R 코너로 설계해 넓은 내부 공간을 만들어 기존 싱크볼보다 더 많은 식기류를 담을 수 있고, 바닥면은 엠보 패턴과 더불어 미세한 경사를 적용해 배수 효율을 높이며 간편한 청소를 가능케 한다.
이외에도 고강도 스테인리스 기반의 높은 내구성, 소음·결로를 잡아주는 노이즈리덕션 시스템, 상판과 매끄럽게 이어주는 33º의 바깥면 경사 가공 등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하이엔드 제품으로도 평가받는다.
3일 방송 예정인 최화정쇼에서는 엠보 사각싱크볼을 풀 패키지로 판매한다. EDU858 싱크볼과 함께 ▲6-WAY 고급 수전 ▲올스텐 배수구 ▲엠보 배수구 커버 ▲와이어 바스켓 ▲수세미망이 포함된다. 시청자에게는 △KB국민카드 5%·현대카드 2% 즉시할인 △CJ 삼성iD카드 7%·CJ카드 5% 청구할인 △20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CJ온스타일 쇼핑몰에서도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최대 3개월 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설치를 진행할 수 있다. 전국 어디서나 전문 시공팀이 방문해 약 2시간 내에 완료하는 빠른 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천명구 아티잔 대표는 “엠보 사각싱크볼은 세심한 설계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새롭게 정의한 제품”이라며 “국내 대표 홈쇼핑 프로그램인 ‘최화정쇼’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싱크볼을 접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엠보 사각싱크볼은 지난 7월 최화정쇼 1차 론칭 방송에서 단 50분 만에 전량 매진(주문금액 약 17억원)이 되는 등 당시 시청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 한국경제, 25년 9월 2일자 발행
※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509027051O

*사진설명: 아티잔 엠보 사각싱크볼 ‘EDU858’ 모델의 모습